본문 바로가기

CERAGEM PR Public Relations

세라젬, 휴식가전 ‘파우제’ 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 + V를 눌러 붙여넣기 하세요





세라젬은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의 출시에 앞서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라젬은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프리미엄 휴식가전 ‘파우제’와 배우 신민아의 건강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배우 신민아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으며, 세라젬의 주 타깃층인 3040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드라마 ‘보좌관2’에서 초선의원 ‘강선영’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세라젬은 모델로 발탁된 신민아와 함께 안마의자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휴식가전 ‘파우제’를 알리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 신민아는 세라젬의 ‘파우제’ 모델로 TV광고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내세운 신제품 ‘파우제’는 세라젬의 첫 안마의자로, 이 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최근 집안의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 20여년간 축적된 세라젬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파우제를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휴식가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라젬의 ‘파우제’는 휴식을 뜻하는 독일어로, 인체의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돼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도 있다.

아울러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된 안마의자로 개인 소파의 역할은 물론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하다. 누운 듯한 자세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20대부터 40대까지 여성들로부터 워너비 스타로 인정 받는 신민아는 세라젬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세라젬은 가정용 척추의료가전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세라젬 행보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신민아를 모델로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오는 24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보기

세라젬, 휴식가전 '파우제' 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의료가전 부문 대상수상

2018 제 17회 공정거래의 날 국무총리 표창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건강다이어트 부문 대상 수상

2017 제8회 대한상공회의소
포보스 사회공헌대상 사회책임부문 대상 수상

2017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여성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2017 세계일류상품
개인용 온열기 부문 16년 연속 선정

2017 글로벌 파워브랜드
의료기기 부문 대상 수상

2016 고객선호브랜드지수
의료기기(저주파 및 초음파기) 부문 1위

2016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의료기기(개인용온열기)부문 1위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개인용 의료기기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2020 퍼스트브랜드 대상
의료가전 부문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2020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 3년 연속 1위

2020 국가산업대상
제조 품질 부문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