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라젬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2년 연속 1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 + V를 눌러 붙여넣기 하세요

세라젬,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

세라젬이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부문 가장 높은 점수인 81점을 기록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NBCI 조사 방법은?
2025년 상반기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61개 업종의 22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하였습니다.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에 대한 평가 점수에
가중치를 반영해 100점 만점으로 산출됩니다. 
NBCI 평가는 해당 브랜드를 주로 사용하는
'주사용 고객'과 경쟁 브랜드를 주로 사용하는 '비사용 고객'의
평가가 모두 반영됩니다.

-

세라젬은 '좋은 삶'을 위한 7가지 건강 습관을 제시하며
이를 반영한 '케어 솔루션(척추・운동・휴식・뷰티・순환・에너지・정신)'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로
브랜드 경험의 외연을 넓히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중심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세라젬은 고객의 일상 속 건강한 변화와


퀵메뉴